5. 부동산마케팅전략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?
① 부동산마케팅에서 시장세분화(market segmentation)란 부동산시장에서 마케팅활동을 수행하기 위하여 구매자의 집단을 세분하는 것이다.
② 부동산 마케팅에서 표적시장(target market)이란 세분된 시장 중에서 부동산기업이 표적으로 삼아 마케팅활동을 수행하는 시장을 말한다.
③ 마케팅믹스(marketing mix)는 마케팅 목표의 효과적인 달성을 위하여 이용하는 마케팅 구성요소인 4P(Place, Product, Price, Promotion)의 조합을 말한다.
④ 판매촉진(Promotion)은 표적시장의 반응을 빠르고 강하게 자극ㆍ유인하기 위한 전략을 말한다.
⑤ 부동산마케팅의 가격전략 중 빠른 자금회수를 원하고 지역구매자의 구매력이 낮은 경우, 고가전략을 이용한다.
정답: "5"
해설: "부동산마케팅의 가격전략 중 빠른 자금회수를 원하고 지역구매자의 구매력이 낮은 경우, 저가전략을 이용한다.
https://play.google.com/store/apps/details?id=com.jwlee.quiz_budongsan
'기타 ETC > 공인중개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공인중개사 부동산학개론 30회 기출문제 40번 (0) | 2021.07.09 |
---|---|
공인중개사 부동산학개론 24회 35번 (0) | 2021.07.09 |
공인중개사 부동산학개론 부동산개발 요점정리 (0) | 2021.07.08 |
부동산학개론 부동산투자회사법 요약정리 (0) | 2021.07.08 |
공인중개사 27회 부동산학개론 MBS 요약정리 (0) | 2021.07.08 |